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구축 사례

구축 사례

(주)디엠에스시스템에서 직접 시공한 사진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한국드론파일럿협동조합 드론 중계차 구축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9-02-16
  • 추천 추천하기


한국드론파일럿협동조합 요청으로 실시간 드론 방송&관제시스템 중계차를 구축했습니다.
여러대의 드론에서 보내오는 신호를 모니터링 및 스위칭, 녹화하고  Teradek Bond 3G/4G LTE Bonding 시스템을
동해서 무선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
 


1톤 탑차 내부에 실시간 드론 방송&관제시스템을 위한 방송용 콘솔 데스크 설치 및 43" TV 2대 벽부 설치, 스위처 및 분배기, 녹화 시스템 설치 및 3G/4G LTE Bonding 라이브 방송 장비를 설치하고 탑차 하부에 외부와 연결되는 방수 월박스를 제작하여 설치 했습니다. 탑차 내부가 관제실이 되어 여러 대의 드론 방송 신호를 모니터링하고 스위칭 저장, 송출 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.

 

 


탑차 하부에 방수 함체를 설치하고 조정실과 연동되는 카메라 SDI 입력, 드론 조정기와 연결되는 HDMI 입력, 외부 오디오
입력을 받기 위한 XLR 단자 및 외부 네트워크과 전기 부분을 위한 단자도 별도로 구성했습니다.

 

 


탑차 좌측 벽면에 43" 모니터 2대를 설치하고 멀티뷰어와 PGM 신호를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카메라 및 드론 방송 영상을 수신하여 모니터링하고 송출 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 

 


방송용 전문 콘솔데스크를 별도로 제작 설치하여 장비 수납 및 케이블 배선 처리를 깔끔하게 마감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
     

    CUSTOMER CENTER

    BANK INFO

    • 예금주